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파이코인 (Pi)

파이코인 - KYC Q&A (자주하는 질문)

by 다우 2022. 1. 13.
반응형

KYC - Q&A (자주하는 질문)

 

질문: 대량 KYC가 있습니까, 아니면 계속해서 일괄적으로 롤아웃합니까?

답변: 처음에는 소규모 배치에서 곧 대량 KYC로, 시스템을 개선하여 대량 KYC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우리는 테스트, 디버깅 목적, 알고리즘 및 성능 개선을 위한 KYC 문서 업로드를 위해 Pi 브라우저의 kyc.pi 앱 내에서 슬롯의 작은 배치를 릴리스했습니다.  예를 들어, 국가당 50명 이상에게 활성 상태 확인 및 문서 수정 미리보기가 포함된 KYC 앱의 새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대량 KYC가 시작될 때까지 더 많은 배치가 곧 출시됩니다.  KYC 앱의 개발은 네트워크의 중요한 프로세스와 Pioneers의 중요한 데이터를 다루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와 반복이 적용됩니다.  개선 및 확장성이 완료되면 Pioneers는 kyc.pi 앱으로 이동하여 KYC 문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질문: KYC를 널리 사용할 수 있게 되면 Pioneers에서 알림을 받게 됩니까?

답변: 예.  그들은 우리의 발표에서 통지될 것이며 또한 그들의 추천 팀 구성원에 의해 통지될 수도 있습니다.  파이오니아는 추천 팀 및 보안 서클 구성원에게 알림을 보내 KYC를 수행하라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핵심 팀은 또한 사용자에게 KYC 문서를 업로드하도록 상기시키는 공지 사항을 게시할 것입니다.


질문: Pi 잔액은 KYC 문서를 제출한 Pioneer의 메인넷 지갑으로 언제 이전됩니까?

답변: 문서만 제출(예: KYC 파일럿 참가자)하거나 제출된 문서의 사람으로 인증되는(예: Yoti KYC)는 Pi KYC 프로세스의 일부일 뿐입니다.  이름 일치, 이전의 Pi 서비스 약관 및 정책 위반, 규정 준수 확인과 같은 추가 확인을 수행해야 하며 이 모든 것이 Pi KYC의 통과를 구성합니다.  일반적으로 Pioneer는 KYC 문서를 제출한 후 신원 확인 및 Pi Network의 서비스 약관 준수를 포함하는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이 검증 프로세스를 통과한 파이오니아의 경우 Pi 잔액은 양도 가능하게 되며 정기적으로 메인넷 지갑으로 이체됩니다.


질문: 파이오니아는 KYC 문서를 제출한 후 승인을 얼마나 기다려야 합니까?

답변: 처리 시간은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파이 브라우저를 통해 파일럿 KYC 앱에 참여한 개척자들은 곧 출시될 휴먼 검증 기능이 적용된 후 가장 먼저 처리될 것입니다.  파일럿 KYC를 갖는 목적은 개척자들이 승인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KYC 앱 자체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검증인이 KYC 앱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검증할 수 있으면 애플리케이션의 진행 상황은 국가별 신뢰할 수 있는 검증인의 가용성에 따라 며칠에서 몇 주까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커뮤니티에서 충분한 검증인이 가입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증인 포털이 열리면 인력을 확보하고 해당 국가에서 개척자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ioneer가 이름 업데이트 이의 제기를 제출한 경우 추가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KYC 결과는 또한 귀하의 Pi 계정과 일치하는 이름, 정부 AML 및 테러 방지 제재 목록에 대한 심사, 계정에 스크립팅 또는 정책 위반 기록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질문: KYC를 통과했는지 여부를 사용자에게 어떻게 알립니까?

답변: 파이오니아는 문서를 제출한 Pi 브라우저를 통해 Pi KYC 앱 내에서 KYC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 KYC를 통과하지 못한 사람들은 어떻게 됩니까?  그들의 계정은 즉시 소각됩니까?

KYC 실패는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는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KYC 신청서, 항소 또는 영구 거부를 다시 제출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  Pi 계정은 즉시 소각되지 않습니다.  모든 재제출 및 항소 사건에 대해 유예 기간이 주어질 것이며, 이는 나중에 발표될 것입니다.

 

파이코인 메인넷 일정 및 요약


폐쇄형 메인넷 시작
-21.12.29일 폐쇄형 메인넷 출시
-순차적으로 KYC 진행(충분한 기간 제공 후 미인증잔액 소각)
-개인간 거래 가능(현금,타코인 거래 금지)
-생태계앱(마켓플레이스,디앱 등) 이용가능
-거래소 상장 불가능
-코어팀 노드만 실행됨

개방형 메인넷 시작
-22.3.14 or 22.6.28 or 그 이후 오픈 예정
-거래소 상장 가능
-개인거래가능(현금,타코인)
-개인 노드 실행 가능

 

 

 

파이코인 - 대한민국 파이생태계 지도

세계최초 스마트폰 무료채굴 암호화폐 파이코인은 238개 국가에서 52개 언어로 운영되고 있으며, 많은 나라의 사람들이 Pi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메인넷 (독립적인 생태계) 가동

neto.tistory.com

 

스타네트워크 - 돈버는 게임 출시 !!! 핫코인 !!!

탐험가 여러분, Star Network 모바일 앱에서 Game Center를 시작하고 첫 번째 게임 Flappy Star를 출시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GameFi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우리의 새로운 개발은 또한 Social DeFi의..

neto.tistory.com

 

학원 말아먹고 매일 손실 내던 청년, 주식고수가 되다 (ft. 주식시장에서 살아남는 10가지 원칙 -

· 20년 주식 전문투자자 강창권 · 500~600% 수익률로 실전투자대회 6관왕 · 1999년 학원 접고 주식 시작, 쫄딱 망하기도 해 · 주식시장에서 살아남는 원칙 10가지 코로나 사태로 전 세계 경제가

neto.tistory.com

 

신사와 아가씨 - 박단단 (이세희 프로필) 알아보기!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 박단단 (이세희 프로필) 알아보기!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net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