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스타네트워크(Star Network)와 스타(Star)코인 이란?

스타코인은 스타네트워크에서 얻을 수 있는 디지털 화폐입니다.

스타 네트워크는 사용자가 자신의 스타 잔액을 지인들과 함께 컨넥트 및 적립, 저장 및 전송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소셜 DeFi (탈중앙화 금융) 네트워크입니다. 스타 네트워크는 환전, 차입 및 대출, 지갑 및 지불 기능또한 갖춘 원스톱 DeFi 플랫폼으로 계속 발전해나아갈 것입니다.

 

 

스타 네트워크(Star Network)는 무엇인가?

스타 네트워크는 사회적 힘에 의해 분산된 방법으로 금융 세계를 재건하는 것을 핵심 목표로 하는 소셜 DeFi (분산 금융) 네트워크입니다. 이는 초대 전용 플랫폼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을 네트워크에 참여하도록 초대한 것에 대한 보상으로 스타의 잔액를 높일 수 있습니다.

스타는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화폐입니다. 또한 사용자 간의 소셜 커뮤니케이션 및 개인 간 P2P 거래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로젝트가 개발되고 발전하면, 스타 네트워크는 스타를 위한 자체 블록체인 메인 넷을 개발하고 주요 거래소에 스타를 상장하고, 탈 중앙화 금융, 지갑 및 지불, 암호화 교환 등과 같은 추가 분산 금융 해결책을 제공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원스톱 분산형 금융 플랫폼 중 하나가 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스타 네트워크가 암호 화폐의 수입과 블록체인 기술의 사용을 일반인을 대상으로 민주화하는 데 투자하고 있는 반면, 비트코인 네트워크와 같은 주류 암호 화폐 네트워크는 진입 장벽을 너무 높게 설정하여 심층적인 지식과 풍부한 자원을 보유한 소수의 전문 "광부"만이 새로운 코인을 획득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타 네트워크는 사용자가 인터넷이 연결된 휴대폰으로 쉽게 스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는 비트코인을 채굴할 때 슈퍼컴퓨터에서 발생하는 막대한 에너지 낭비와 대비됩니다. 또한 스타 네트워크는 사용자가 새로운 참여자를 네트워크에 참여하도록 초대했을 때 사용자에게 추가 스타를 제공하여 네트워크 구축 및 개발에 대한 사용자의 기여도를 인정합니다.

스타의 미래 가치에 대안 보안, 공정성 및 보존은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시장에는 모바일 채굴과 유사한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여러 네트워크가 있지만, 스타 네트워크는 시장 격차를 메우고 보안 부족, 로봇에 의한 공정성 및 공급이 수요를 훨씬 초과하는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스타 네트워크는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젝트의 초기 단계에서 선택된 사용자들에게 KYC (Know Your Customer) 인증 프로세스를 배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KYC를 통과한 후에만 P2P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스타 네트워크는 사용자를 위한 결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인들과 스타 잔액을 저장, 인상 및 전송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교환, 차용 및 대출, 지갑 및 결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2022년 12월에 거래소 상장을 계획하고 있음으로 지금부터 채굴에 참여하면 많은 스타코인(Star)을 모을수 있습니다.


​* 스타네트워크 (Star Network)
- DeFi 탈중앙화 금융 네트워크

- 세계에서 가장큰 원스톱 분산형 금융플랫폼 목표
- 1일 1번의 채굴버튼 클릭으로 24시간 자동채굴

- 배터리, 데이터 리소스 없는 스마트폰 무료채굴

- 자체 메인넷 구축
- 거래소 상장, 지갑, 교환 등 금융솔루션 제공

* 창립팀원
- 투자, 은행 기술 핵심 전문가로 구성
- 골드만삭스, 모건스탠리, 구글, 페이스북, 애풀, 비자, 페이팔 등 결제 네트위크 구성

​* 로드맵
- 2021년 11월 : KYC (전자인증) 및 P2P전송 (스타 지갑 활성화)
- 2022년 12월 : 주요 거래소 상장

 

 

 

- 극초기 유망 암호화폐 -
스타네트워크 앱설치 가입방법
스타코인 무료채굴 방법 (추천코드 : nst5309)

 

스타네트워크 - 앱설치/가입하기/무료채굴 방법

- 극초기 유망 암호화폐 선점하세요 - 스타네트워크 - 앱설치/가입하기/무료채굴 방법 추천코드 : nst5309 스타네트워크는 지갑 기능을 갖춘 소셜 네트워크 무료채굴앱으로 2021.8.24일에 출시되었으

neto.tistory.com

 

스타네트워크 - 자주 묻는 질문 (FAQ)

스타 네트워크(Star Network)와 스타(Star)란 무엇인가요? 스타는 스타 네트워크에서 얻을 수 있는 디지털 화폐입니다. 스타 네트워크는 사용자가 자신의 스타 잔액을 지인들과 함께 컨넥트 및 적립,

neto.tistory.com

 

[2021 대한민국 파워 유튜버 100] - TOP 10

포브스코리아가 매년 발표하는 [2021 대한민국 파워 유튜버 100] 상위 10권에 오른 채널들의 가장 큰 특징은 먹방, ASMR(자율감각쾌락반응), 키즈, 댄스 등을 다룬 비언어적 콘텐트가 대부분이라는

neto.tistory.com

 

한국 부자 1위 - 카카오 김범수 의장

일반인 출신 창업자가 재벌을 제쳤다. 국내 최대 부호로 꼽히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넘어선 것이다. 오늘의 포스팅은 김범수 카카오 의장의 이야기이다. 1. 개요 대한민국의 기업인. 카

neto.tistory.com

#파이#파이코인#파이네트워크#비트코인#이더리움#가상화폐#암호화폐#디지털화폐#코인#통화#무료코인#신규코인#스마트폰코인#코인채굴#코인지갑#KYC#블록체인#pi, #파이상장, #파이무료채굴, #파이코인무료채굴, #파이코인가입방법, #파이코인채굴방법, #파이코인채굴, #파이코인시세, #파이코인방패, #파이코인전망, #파이코인지갑, #파이코인KYC, #파이브라우저, #picoin, #pinetwork, #pibrowser, #Pi Blockchain Explorer, #스타네트워크, #스타코인, #starnetwork, #starcoin, #스타코인무료채굴, #스타네트워크가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