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 세계 최초 스마트폰 채굴 암호화폐 파이코인 은 238개국가에서 52개 언어로 운영

* 현재는 전세계 글로벌 누적 3000만명 넘게 참여하여 파이코인을 무료채굴 하고 있습니다.
(2022년 거래소 상장! 예정 - 로드맵 보기)

* 비트코인도 무료로 채굴되었던 시기가 있었던만큼 전세계 압도적으로 속도가 빠르고 인지도 있는 파이코인을 미리 선점해 채굴하신다면 향후 좋은 결과가 있을거예요!

* 비트코인이 pc기반 암호화폐의 네이버 라고 본다면, 파이코인은 모바일기반 암호화폐의 카카오 라고 보시면 됩니다~ 유저수 3000만명 뿐만 아니라, 현재 노드수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넘었습니다. 노드수는 곧 인기도라고 할수 있는데 비상장 무명의 파이코인의 노드수가 비트코인을 넘었다는거는 엄청난 겁니다. 그리고 스텔라 기반으로 처리속도가 이더리움보다 최소 100배 이상 빠릅니다.

* 스마트폰 데이터나 배터리 소모는 없으며~ 해킹,스캠 등 과는 전혀 관련없으니 마음 편하게 설치 후 24시간마다 한번씩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파이코인 스캠일까요? 그것이 알고싶다! 클릭)

* 지금부터라도 바로 시작하세요. 24시간 무료채굴.

내 돈 한 푼도 안들어가고, 바쁜 직장인도, 스마트폰을 잘 모르는 주부, 어린아이, 노인도 하루에 1번만 클릭하면 자동채굴되고~ 내가 잘 때에도, 쉴 때에도, 일할 때에도, 휴대폰을 꺼놔도 자동채굴되는 코인을 채굴해 모아보세요.


파이코인으로 모두 대박납시다!
앱설치 및 가입은 아래 사항을 보시면 아주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무료채굴 파이네트워크 앱설치
파이코인 무료 채굴방법
https://neto.tistory.com/1

 

파이코인 - 앱설치하기 / 가입방법 / 무료 채굴방법

제2의 비트코인으로 불리는 파이코인 최초의 모바일 플랫폼 기반의 가상화폐 입니다. 파이코인 앱설치하기 / 가입하기 및 무료 채굴방법을 소개 합니다. 앱 설치 및 가입은 번호 순으로 보면서

neto.tistory.com

#파이, #파이코인, #파이네트워크,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상화폐, #암호화폐, #디지털화폐, #코인, #통화, #무료코인, #신규코인, #스마트폰코인, #코인채굴, #코인지갑, #KYC, #블록체인, #pi, #파이상장, #파이무료채굴, #파이코인무료채굴, #파이코인가입방법, #파이코인채굴방법, #파이코인채굴, #파이코인시세, #파이코인방패, #파이코인전망, #파이코인지갑, #파이코인KYC, #파이브라우저, #picoin, #pinetwork, #pibrows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