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자동차

제네시스 - 2022 G90 풀체인지 모델. 디자인 공개

by 다우 2021. 12. 8.
반응형

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가 3년 만에 출시하는 G90의 신형 외장 디자인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출처 : 제네시스)

 

제네시스 - 2022 G90 풀체인지

2018년 부분변경 이후 3년만에

세단·롱휠베이스 2개 모델 출시

'가장 얇은 두 줄' 럭셔리함 강조

 

 

2018년 부분변경 모델이 출시되고 3년만이죠, 제네시스 플래그십 대형세단 G90 풀체인지 디자인이 공개됐습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세단 답게 늘씬하고 쭉 뻗은 웅장한 위용을 드러냈는데요~

 

늘씬하고 길게 뻗은 직선과 아래로 떨어지는 곡선의 유려함이 롱 휠베이스의 대형 세단으로서 웅장함을 과시합니다.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인 만큼 큰 변화가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제네시스가 가지고 있는 패밀리룩과 헤리티지는 그대로 담고 있는 듯합니다.

이젠 차만 봐도 "제네시스구나"라고 할만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자리 잡은 이유는 두 줄 램프 때문이라고 할수 있죠~ 제네시스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았습니다.

 

새로운 크레스트 그릴부터 시작된 두 줄 램프는 휠 아치를 지나 프런트 펜더까지 이어집니다.

 

 

 

후면부 또한 좀더 세련되고 멋지게 나온거 같습니다.

 

리어램프와 연결되는 라인의 뒷모습은 두 줄 라인 업과 좀더 스포티한 모습도 담아내고 있는데요~

 

두 줄의 리어 콤비램프가 트렁크를 따라 길게 이어져 있습니다.

 

사이에는 제네시스 레터링 엠블럼을 배치했네요~

 

번호판, 각종 센서, 후진등과 같은 기능적 요소를 하단부로 내려 간결함도 강조했습니다.

 

전면부의 크레스트 그릴은 G-매트릭스 패턴을 엇갈리게 입체적으로 쌓아 올린 ‘레이어드 아키텍처’가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특히 제네시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두 줄 디자인을 역대 가장 얇은 두께로 구현한 점도 특징입니다.

 

신형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에서는 하이테크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MLA(Micro Lens Array) 기술로 주간주행등과 방향지시등이 통합, 상향등 렌즈는 교차배열해서 제네시스가 선보이는 가장 얇은 두께의 두줄 헤드라이트가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늘씬하고 길게 뻗은 직선과 아래로 떨어지는 곡선의 유려함이 롱 휠베이스의 대형 세단으로서 웅장함을 과시합니다.

 

2022 G90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인 ‘역동적인 우아함’이 반영됐는데요~

 

플래그십 세단으로서 럭셔리함도 한층 강조됐습니다.

신형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모델은 12월 중순부터 계약이 시작됩니다.

 

 

 

 

 

캐딜락 전기차 - 리릭 (Lyriq) 총정리

캐딜락 리릭 (Lyriq) 총정리 ​ 미국 제너럴모터스(GM)는 공식 채널을 통해 캐딜락 최초의 전기 SUV 리릭의 2023년 모델 ‘데뷔 에디션’ 예약판매가 10분 만에 종료됐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4월

neto.tistory.com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육남매 아빠 된다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여섯 자녀의 아빠가 된다. 호날두는 2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연인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의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

neto.tistory.com

 

한국 부자 1위 - 카카오 김범수 의장

일반인 출신 창업자가 재벌을 제쳤다. 국내 최대 부호로 꼽히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넘어선 것이다. 오늘의 포스팅은 김범수 카카오 의장의 이야기이다. 1. 개요 대한민국의 기업인. 카

neto.tistory.com

 

겨울철 별미 (방어 vs 부시리) 구별법

오늘은 겨울철 별미 "방어" 와 "부시리" 의 구별법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기름지면서 고소하고 아삭한 육질로 겨울철 최고의 횟감으로 꼽히는 방어가 제철이다. 겨울철 별미인 방어를 제대

net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