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파이코인 (Pi)

파이코인 - 내가 준비하고 있는 이 것.

by 다우 2021. 10. 29.
반응형

내가 준비하고 있는 이 것.

2008년 리먼브라더스 사태를 시작으로 끊임없이 무한대로 달러를 찍어내던 미국은 이제 그동안 뿌려놓았던 달러를 회수할 시기였다. 그런데 유례없는 코로나 펜데믹이 오게되었다. 달러를 회수하고 달러의 가치를 회복해야하는 시기에 양적완화를 위해 제로금리까지 걸고 달러를 더더욱 찍어내는 상황이 와버린것이다,, 아이러니 하게도,,

주식 부동산 등 전 세계 경제에 있어 거품이 너무나도 많이 껴버린 상태가 된 것이다. 부익부 빈익빈은 더욱 심해졌고 이는 걷잡을 수 없을 속도로 퍼져나가고 있다. 조만간 강제로 잡고있던 이 기이한 현상은 TAPERRING을 시작으로 곧 터질 것이고 엄청난 인플레이션을 초래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우리는 이에 대비해야한다.

그 준비는 바로 암호화폐에 있다고 생각한다.

디파이의 세상은 이미 시작되었고
이것이 우리 삶의 한가운대로 올 날이 머지않았다.

블록체인, 암호화폐, 메타버스, 가상세계, NFT ,CBDC 의 시장이 점차 커질것이고 우리는 이에 대비하고 준비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현재의 암호화폐들은 문제가 많다.
암호화폐의 투기성 시장은 조만간 사라질것이고 90%이상의 잡 코인들은 시장에서 퇴출될것이 자명하다
비트코인은 최초 탄생의 목적과 다르게 금과같은 가치의 저장수단으로 변해버렸고 이더리움을 포함한 많은 암호화폐들도 투기성 시장이 되었으며 진정한 탈중앙화를 하지못하고
거래소라는 틀에 묶여버렸다.

내가 공부하고 준비하는 이 것은 "부의 재분배"
라는 목표로 시작된 프로젝트이다. 기존에 어떠한 암호화폐도 성공하지못한 진정한 탈 중앙화를 이룰 것이고 미래의 전세계적인 통용디지털화폐로 쓰이게 될것이며 여행, 쇼핑, 부동산, 먹거리, 경제, 사회, 문화 등 전반에 걸쳐 많은 사람들의 삶속에 함께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리고 이미 전 세계적으로 꿈틀거리고 있다.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이야기 해주었지만 믿지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 사기다, 스캠이다, 혼자 열심히 해봐라는 반응이 대부분이었지만 5명중 1명정도는 내말을 듣고 함께 동참해주었고 노력여하에 따라 그 지인들도 미래에 어느정도의 부를 얻게될이라 생각한다.

나도 흔들릴때가 있었지만 중심을 잃지않았고
많은 양은 아니지만 최종 13,000개 목표.
이제 남은 두달, 올 연말 탄생을 앞두고 있다
곧 시작이다. 그래서 어느때보다도 더 연말을
기다리고있다.

남들은 비웃을지 모르겠지만 크게 욕심은 부리지 않는다.
내가 보는관점인 3~5년 뒤 개당 $1,000 의 시대가 온다면 모든것을 정리하고 전 세계 여행을 다니며 많은것을 경험하고 의미있는 그런 행복한 삶을 살고자한다. 그리고 나뿐만이 아닌 사회를 위해 내가 무엇을 봉사할수있을지에 대해 나의 역할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고자 한다.

부디 이 프로젝트가 성공하여 나의 꿈을 실현시켜주길 기도해본다.

"성공하는 사람은 믿기 때문에 보이고,
평범한 사람은 보이기 때문에 믿는다.
실패하는 사람들은 보고도 믿지 않는다"
-알리바바 마윈-

출처 : Pi 유저모여라~ 단톡방 - 존버님 글.

 

파이코인은 무엇인가요?


스마트폰 무료채굴 파이네트워크 앱설치
파이코인 무료 채굴방법 (추천인코드 : nst5309)
https://neto.tistory.com/1

 

파이코인 - 앱설치/가입하기/무료채굴 방법

제2의 비트코인으로 불리는 파이코인 최초의 모바일 플랫폼 기반의 암호화폐 입니다. 앱 설치 및 가입은 번호 순으로 보면서 진행하면 아주 쉽게 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앱스토어

neto.tistory.com

 

누구냐 넌!!

넌~ 누구냐 ㅎ 유머짤 모음 (더보기) 나는누구 여긴어디 1 나는 누구인가?? 오지마~~앙 어서 이빨을 보여~ 이눔시키~ 냐아하하 ㅋ 외로운 아기곰 유머짤 모음 (더보기) neto.tistory.com 엄청난 결투 2

neto.tistory.com

 

나는누구 여긴어디 2

어떻게 찾은겨 ?? 햄 돌리기 ㅎ 돌고 돌고~ 으잉~ 여긴어디 ?? 오잉~ 나는 누구?? 유머짤 모음 (더보기)

neto.tistory.com

 

깜짝이야!

아이고~ 깜짝이야 !! 놀랬짢아 ㅎㅎ 어후~~야 ㅎ 뭥~~~미 ㅎ 야~~아 ㅎ 쓰러진다~~ 쓰러져 ㅋ 유머짤 모음 (더보기) 누구냐 넌!! 넌~ 누구냐 ㅎ 유머짤 모음 (더보기) 나는누구 여긴어디 1 나는 누구인

net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