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교육

영어 기본 문법 - 영문법 (동사)

by 다우 2021. 8. 21.
반응형

영문법의 기초가 될수 있는 동사 시제 및 문법을 표로 정리해 봤습니다.

 

 

 

 

 

공부자극 공부명언

공부 관련 명언은 아마 공부하는 책이나 교과서, 혹은 책상 한켠 메모장에 써서 보고 힘을 내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때로는 누군가의 응원이, 문장이 큰 힘이 되고 그 힘의 유효기간은 굉장

neto.tistory.com

 

회전회오리~슝슝슝!

회전회오리~ 필살기를 보여주지 ㅋㅋ 유머짤 모음 (더보기)

neto.tistory.com

 

나는누구 여긴어디 2

어떻게 찾은겨 ?? 햄 돌리기 ㅎ 돌고 돌고~ 으잉~ 여긴어디 ?? 오잉~ 나는 누구?? 유머짤 모음 (더보기)

neto.tistory.com

 

엄청난 결투 2

어서 덤벼보라구 ~~ 오늘 다죽었쓰 ㅋㅋ 마운팅 머리때리기 ㅋㅋ 롤링 헤드 엎어치기~ 한판! 잡아 매치기~ 아싸! 플라잉 킥~~ 마무리 어우 !! 싸우지들 말고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유머짤

net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