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더마르스 (MRST)

[앱테크] 메타버스 '더마르스' 채굴앱 출시 (ft.앱설치/무료채굴방법)

by 다우 2021. 12. 18.
반응형

메타버스 화성에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세요!

화성이란 행성에서 펼쳐지는 더마르스의 메타버스 세상에는 콜로니라는 작은 도시가 존재하며, 유저는 콜로니의 땅을 직접 소유할 수 있고, 소유한 땅에 집을 짓거나 건물을 올릴 수 있다. 또한 건물을 임대하여 임대료를 받는것도 가능하다.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내 집은 실내를 직접 꾸밀 수 있고, 집이 좁다고 느껴진다면 넓게 확장도 가능하고 친구를 불러 같이 대화를 하거나 파티를 즐길수도 있다.

메타버스 플랫폼 내에서 다른 유저들과 거래하여 수입을 올릴 수 있는 등 크리에이터 보상정책도 준비되어있다.

출시 시기는 2023년 베타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드디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메타버스 "더마르스" 채굴앱이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아직 비상장 코인이기 때문에 공짜로 채굴할 수가 있는 거 아시죠?

상장 전까지 무료채굴해서 많은 코인을 모아보자구요~ 다함께 시작해봐요^^

코린이를 위해서 잠시만 쉽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코인은 상장 된것과

비상장 된 것 이렇게 두가지 형태로 나뉘어요~

근데, 비상장 된 것들은 지금 현재 당장 현금으로 사용할 수가 없지만,

대신 !!! 무료 채굴을 할수가 있습니다 !!

상장 전에 무료로 채굴해서 수량을 쌓아 놓을수 있다는게 너무 큰 메리트이죠, 차후에 상장이 될 경우 내가 쌓아 놓은 채굴 수량만큼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거고 가져간만큼 현금화를 시킬 수가 있는 거니 사실상 할 수만 있다면 미리 해놓는게 너무 너무 큰 메리트이죠 ^^


신규채굴코인 '더마르스 코인 (MRST) ' (메타버스 관련코인)

 

극초기코인 (2021년 12월17일 출시)

• 알약(이스트소프트) 개발진 대거참여

• 화성을 테마로 한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 스마트폰 무료채굴 (배터리, 데이터 리소스 없음)

• 한국형 메타버스

• 발행량 500억개 (무료 채굴량 10억개)

2022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MRST 상장

• 2023년 MARS 베타서비스

• 2024년 MARS 메인게임 출시

• 추후 랜드(땅), 펫, 케릭터 nft 판매 예정

 

 

더마르스 - 앱설치 / 가입방법 / 무료 채굴방법 소개​

 

↓↓ MRTS Mining APP 설치 ↓↓

구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rscompany.mma

애플

https://apps.apple.com/kr/app/mrst-mining-app/id1594347980

apk파일

https://themars-mma.s3.ap-northeast-2.amazonaws.com/marsapk.apk

@설치 안될시 apk 파일로.

@초대코드: nst5309

 

MRTS Mining APP 설치 후 열기!

초대코드 nst5309 입력!

이름/성은 영문으로~ 아이디(사용할 초대코드)를 입력!

가입완료!

그럼 채굴을 시작해볼까요~ Mining Start !

 

앞으로 더 기대되는 더 마르스~~~~~ ^^

내 돈 안 들이고 이렇게 벌어 갈수 있다는 것도 행운 이잖아요 ~ 시간 날때 버튼한번씩 만 눌러 주면 간단하게 쌓아 나갈수 있으니 손가락 운동만 하루에 한번 정도 씩 해주시면 될 듯요?

우리 모두 공짜로 부지런히 쌓아 봅시다 !!!

 

더마르스 - User Guide (ft. 자주하는 질문)

The Mars - User Guide 채굴방법 유저는 채굴앱 시작시 나오는 화면의 채굴버튼을 통해서 채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때 차량의 배터리 시간만큼 채굴을 지속할 수 있으며, 차량 배터리가 모두 소

neto.tistory.com

 

유머짤 - 공중부양

유머짤 모음 (더보기) 칼군무! 칼군무는 이런거지 ㅋㅋ 내도 같이혀 칼 닭 팀 킬 아~ 야 유머짤 모음 (더보기) 내꺼얌!! 내꺼라구~웅 유머짤 모음 (더보기) 나는누구 여긴어디 1 나는 누구인가?? 오

neto.tistory.com

 

유머짤 - 깜짝이야!

아이고~ 깜짝이야 !! 놀랬짢아 ㅎㅎ 어후~~야 ㅎ 뭥~~~미 ㅎ 야~~아 ㅎ 쓰러진다~~ 쓰러져 ㅋ 유머짤 모음 (더보기) 누구냐 넌!! 넌~ 누구냐 ㅎ 유머짤 모음 (더보기) 나는누구 여긴어디 1 나는 누구인

neto.tistory.com

 

유머짤 - 10점 만점에 10점!

나좀 멋지지 않아 ㅎ 나도 좀 멋지지 않아 ㅎ 나도야 간다 ㅎㅎ 이런 냄비를 봤나 ㅎㅎ 내도 좀 멋지지 않아 ㅋㅋ 야하 어찌 한겨 ㄷㄷ 앗싸라 야옹 ㅋ 아무나 못한다? ㅎ 체조 역사상 최초의 10점

net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