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IT

티스토리 - 인기글/최근글 순서 바꾸기

by 다우 2021. 11. 4.
반응형


티스토리 사이드바 메뉴 중 "최근글/인기글" 탭이 있는데요~

평소에는 "최근글" 이 먼저 나오고,

"인기글" 을 탭해야 인기글이 나옵니다.


오늘은 "인기글" 먼저 나오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최근글 > 인기글] 요렇게 순서바꾸기 해볼께요!


블로그 홈에서

[관리자모드] 로 진입합니다.

다음 [스킨편집] > [html 편집] 을 클릭합니다.


[html] 창에서

'<!-- 최근글/인기글 -->' 요기를 찾습니다.

저는 680번 ~ 713번 줄까지가

최근글/인기글 카테고리 탭이네요~


여기서 '최근글 부분' 과 '인기글 부분' 의

순서를 '인기글 부분' 이 먼저 오도록

아래와 같이 바꾸어 줍니다.

[적용] > [새로고침] 해보면 '인기글'이 먼저 나옵니다!

성공하셨나요?

이제 '인기글' 이 '최근글' 보다 먼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깜짝이야!

아이고~ 깜짝이야 !! 놀랬짢아 ㅎㅎ 어후~~야 ㅎ 뭥~~~미 ㅎ 야~~아 ㅎ 쓰러진다~~ 쓰러져 ㅋ 유머짤 모음 (더보기) 누구냐 넌!! 넌~ 누구냐 ㅎ 유머짤 모음 (더보기) 나는누구 여긴어디 1 나는 누구인

neto.tistory.com

공중부양

유머짤 모음 (더보기) 칼군무! 칼군무는 이런거지 ㅋㅋ 내도 같이혀 칼 닭 팀 킬 아~ 야 유머짤 모음 (더보기) 내꺼얌!! 내꺼라구~웅 유머짤 모음 (더보기) 나는누구 여긴어디 1 나는 누구인가?? 오

neto.tistory.com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육남매 아빠 된다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여섯 자녀의 아빠가 된다. 호날두는 2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연인인 조지나 로드리게스의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

neto.tistory.com

[2021 대한민국 파워 유튜버 100] - TOP 10

포브스코리아가 매년 발표하는 [2021 대한민국 파워 유튜버 100] 상위 10권에 오른 채널들의 가장 큰 특징은 먹방, ASMR(자율감각쾌락반응), 키즈, 댄스 등을 다룬 비언어적 콘텐트가 대부분이라는

net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