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동산

계약갱신청구권 (전월세 상한제) 임대료5% 계산기

by 다우 2021. 6. 15.
반응형

/월세 상한제

 

임차인이 계약갱신청구권을 사용하여

기존 전월세 계약을 연장할 경우,

임대인은 기존임대료의

5%를 초과하여 인상할 수 없습니다.

 

​2020.7.31일부터 시행되었으나

2020.7.30일 이전에 체결된 계약도

소급적용됩니다.

 

임대료 인상률계산은 렌트홈 홈페이지에서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https://www.renthome.go.kr/webportal/main/portalMainList.open

 

 

 

공중부양

유머짤 모음 (더보기) 칼군무! 칼군무는 이런거지 ㅋㅋ 내도 같이혀 칼 닭 팀 킬 아~ 야 유머짤 모음 (더보기) 내꺼얌!! 내꺼라구~웅 유머짤 모음 (더보기) 나는누구 여긴어디 1 나는 누구인가?? 오

neto.tistory.com

 

엄청난 결투 1

감히 나를 건들여~ 엄청난 결투의 서막 ㅋㅋ 덤벼보라구~~ 어서엉 쨉쨉 휘둘리기~~ 인정사정 볼것없다~ 막휘둘리기 ㅋㅋ 엎어 매치기~~ 한판승!! 유머짤 모음 (더보기) 칼군무! 칼군무는 이런거지

neto.tistory.com

 

쓸모없는데 갖고싶은 물건들

쓸모없는데 갖고싶은 물건들 이중에 갖고 싶은 물건 있으신가요? 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머짤 모음 (더보기) 신기한 동물세계 물방울 놀이 ㅎ 날씨 참 좋네~~ 안녕 ㅎ 냐아하하 유머짤

neto.tistory.com

 

2500만명 가입자 돌파! 파이코인은 무엇인가요?

* 세계 최초 스마트폰 채굴 암호화폐 파이코인 은 238개국가에서 52개 언어로 운영 * 현재는 전세계 글로벌 누적 2500만명 넘게 참여하여 파이코인을 무료채굴 하고 있습니다. (2022년 거래소 상장!

neto.tistory.com

반응형

댓글